JDC, ‘2020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수상
JDC, ‘2020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수상
  • 서귀포방송
  • 승인 2020.12.1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반성장 문화 확산 우수 공공기관으로 인정받아 –
2020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2020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10일 진행된 동반성장위원회 출범 10주년 기념식에서 ‘2020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권기홍)에서 주최한 이번 ‘2020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은 동반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해온 기관(기업)을 발굴하고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JDC는 동반성장 추진 의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추진성과, 동반성장 정부정책 참여도 등의 공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동반성장 문화 확산 공공기관 부문에서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앞서 JDC는 지난해 4월 ‘다시 그리고 함께 JDC’ 신경영방침을 선포하고 국가공기업으로서 적극적인 동반성장 추진의지를 밝힌 바 있다.

이후 ▲제주혁신성장센터를 통한 중소 스타트업 발굴·육성 ▲제주형 사회적경제조직 플랫폼 조성 ▲면세점 입점업체와의 공정거래 협약 체결 ▲‘JDC 동반성장몰’ 도입·운영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지역상생 프로그램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스탬프로드’ 운영 등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 왔다.

문대림 JDC이사장은 “동반성장은 공공기관의 시대적 사명”이라며 “앞으로도 JDC는 제주도민, 협력기업과의 상생경영을 통한 지속가능한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20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시상식’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