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마을공동체사업 제26호점 개점
JDC 마을공동체사업 제26호점 개점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0.10.30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릉외갓집 ‘무릉2리 농산물 온라인 유통지원센터’ -
JDC는  29일 마을공동체사업 제26호점을 열었다.
JDC는 29일 마을공동체사업 제26호점을 열었다.

지역공동체와 상생 발전을 위해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추진 중인 마을공동체사업 제26호점이 29일 문을 열었다.

29일 JDC에 따르면, 마을공동체사업 제26호점인 대정읍 무릉외갓집 ‘무릉2리 농산물 온라인 유통지원센터(대정읍 중산간서로 2852)’가 개점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외갓집 ‘무릉2리 농산물 온라인 유통지원센터’는 지역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판매장 운영 사업으로 JDC가 마을공동체 사업비 1억원을 지원했다.

‘무릉2리 농산물 온라인 유통지원센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농산물을 생산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유통구조 구축 및 온라인 판매장 운영을 통해 지역주민 일자리 창출과 마을 공동 소득향상을 목표로 이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JDC 마을공동체사업은 지역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지역 내 마을 지원을 통해 실질적인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으로 JDC는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34개 마을을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무릉2리 농산물 온라인 유통지원센터’가 일자리 창출, 소득 증대, 마을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JDC와 마을 및 지역공동체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통해 지역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성실히 수행 하겠다”고 말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