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엽 시장, 최일선 현장 '소통행보' 이어나가
김태엽 시장, 최일선 현장 '소통행보' 이어나가
  • 박은교 기자
  • 승인 2020.09.08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읍면동 직원들 격려 소통시간 가져

[서귀포방송/박은교 기자] 김태엽 시장이 8일 최근 제9호 태풍 ‘마이삭’과 제10호 태풍 ‘하이선’의 잇따른 북상으로 인해 피해복구와 코로나19 방역, 제주형 2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 등 현안업무로 분주한 읍면동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태엽 서귀포시장이 8일 제주형 2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접수가 이뤄지고 있는 남원읍사무소를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태엽 서귀포시장이 8일 제주형 2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접수가 이뤄지고 있는
남원읍사무소를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장을 찾은 김태엽 시장은 "제주형 2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이 9월 7일부터 읍면동 방문접수가 시작되어, 현장방문자에 대한 방역지침을 준수해 방문 민원인들이 마스크착용, 2m 거리두기 등을 유지하며 시민의 안전이 최우선이 되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 시장은 "태풍으로 발생한 피해에 대한 신속한 복구와 함께, 제주형 2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 홍보를 강화하고 추석 전 모든 시민에게 지급해 안전하고 훈훈한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업무 추진에 매진 할 것"을 강조했다.

이에 주민센터의 한 직원은 "계속되는 비상근무와 제주형 2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업무로 힘들었는데 시장님의 격려로 많은 힘이 된다"며 "최일선 공무원로서 대민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