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국제학교 장학생 장학금 수여
JDC, 국제학교 장학생 장학금 수여
  • 서귀포방송
  • 승인 2020.07.18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배려계층 선발로 국제학교 사회적 책임 이행
JDC는 16일  ‘JDC 국제학교 장학사업’ 장학금을 수여했다.
JDC는 16일 ‘JDC 국제학교 장학사업’ 장학금을 수여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이하 JDC)는 16일 오후 JDC 본사에서 ‘JDC 국제학교 장학사업’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는 문대림 JDC 이사장과 국제학교 운영법인 주식회사 제인스(이하 ㈜제인스) 김용익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장학생과 학부모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JDC 국제학교 장학사업’은 JDC가 전액 후원하고 ㈜제인스가 주관하는 인재양성 장학사업으로 2015년부터 진행됐다.

올해는 작년에 이어 사회적 배려계층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했으며, 총 10명의 학생이 지원했다.

각 학교별 입학시험(서류, 필기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장학생 3명을 최종 선발했다. 작년에는 국제학교 최초로 사회적 배려계층 장학생 1명을 선발한 바 있다.

㈜제인스가 운영하는 브랭섬홀 아시아(BHA)에서 1명, 세인트존스베리 아카데미 제주(SJA Jeju)에 2명이 최종 선발돼 오는 8월 국제학교에 입학한다. JDC는 장학생이 고등학교 졸업까지 수업료‧기숙사비‧교복비‧식비 등 학사 과정에 필요한 전액을 지원한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JDC 국제학교 장학사업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우수한 역량을 발휘하는 인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장학사업이 아이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희망 사다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