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해산물 즐기러 제주신화월드로
무제한 해산물 즐기러 제주신화월드로
  • 서귀포방송
  • 승인 2020.07.1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새롭게 선보이는 ‘씨푸드 피스트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씨푸드 피스트’
제주신화월드 랜딩다이닝 ‘씨푸드 피스트’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레스토랑 랜딩다이닝이 다양한 해산물로 이루어진 ‘씨푸드 피스트’ 디너 뷔페를 새롭게 선보인다. 

랜딩리조트관 G 층에 위치한 랜딩다이닝은 제주신화월드의 대표적인 디너 뷔페 레스토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17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랜딩다이닝 ‘씨푸드 피스트’는 약 40여 종류의 싱싱한 해산물을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어 랍스터, 대게, 전복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랜딩다이닝 ‘씨푸트 피스트’는 생선회, 초밥 & 롤, 스노 크랩, 그릴, 퓨전 등 총 아홉 개의 스테이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제주 돌 문어를 비롯한 황게 간장게장, 딱새우 세비체, 벵꼬돔 구이, 한치 물회와 같이 제주에서 신선하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청정 제주 해역에서 잡은 제주산 황게로 담근 간장게장은 다른 게들에 비해 단맛이 강하고 고소한 맛을 가지고 있어 남녀노소 좋아하는 밥도둑이다. 제주에서 흔히 벵꼬돔이라 불리는 황돔은 고소함과 담백함이 가득하여 구이로 일품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주 돌 문어와 새콤달콤한 한치는 숙회와 물회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퓨전과 그릴 스테이션 그리고 콜드 스테이션에서는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와 같은 일반 뷔페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디저트 스테이션에서는 특별히 베이크드 알래스카를 선보인다. 베이크드 알래스카는 얇은 비스퀴 시트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얹어 머랭으로 감싼 다음 강한 열로 살짝 구워 제공되는 디저트로, 빙설로 뒤덮인 알래스카를 구웠다는 의미를 지닌다. 베이크드 알래스카는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디저트 트롤리 서비스로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8만 9천 원, 소인 4만 5천 원이며 주중, 주말 가격이 동일하다. 

랜딩다이닝 ‘씨푸드 피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