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유튜브 채널 개국
블랙야크, 유튜브 채널 개국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0.05.21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이 궁금한 산행의 모든 것’
다양한 구독형 아웃도어 콘텐츠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으로 확장
21일 오후 5시, 개국 기념 1세대 산악인들의 ‘성공한 덕후들의 마운틴 토크’ 최초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는 앱기반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도전단 15만명 돌파를 맞아 블랙야크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비와이 라이브를 개국했다.

블랙야크는 ‘BY LIVE’를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소재를 담은 양질의 구독형 콘텐츠 선보이며, 아웃도어 경험을 디자인하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TPO별 산행 팁과 필수 상식 등 다채로운 정보를 담은 ‘초보등산러 A to Z’, 상품 기획자 및 디자이너가 직접 제품을 설명하고 추천하는 ‘MD’S PICK’, 각 지역 점주들과 함께 찾아가는 ‘명산100’ 코스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생생하고’, ‘거침없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21일 오후 5시, ‘BY LIVE’ 개국 첫 번째 콘텐츠로 강하늘과 함께 여수 금오도에서 촬영한 BAC 캠페인 촬영 비하인드 영상 ‘하늘과 바람과 섬과 산’을 공개했다. 강하늘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전달한다.

또한, 스페셜 콘텐츠로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을 비롯한 블랙야크 소속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김미곤 대장이 함께한 ‘성공한 덕후들의 마운틴 토크: 왜 산을 오르는 겁니까?’를 최초 공개했다. 오리지널 산 덕후들의 다양한 모험담을 신입 공채를 통해 거침없이 전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객관적인 정보부터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블랙야크만의 산행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캠핑, 클라이밍 등 점차 다양한 아웃도어 영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함께 산을 오르듯이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BY LIVE’ 개국을 기념해 31일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블랙야크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blackyakbrand) ‘구독’과 함께 ‘좋아요’를 누르고 ‘개국 기념 영상’ 감상평을 댓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3명), 2등(5명), 3등(10명)에게 각각 블랙야크 상품권 10만원, 5만원, 등산 양말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