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혁신 제2기 희망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제주경제혁신 제2기 희망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서귀포방송
  • 승인 2020.05.18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희망포럼
제주경제혁신 제2기 희망아카데미
제주경제혁신 제2기 희망아카데미

(사)제주희망포럼(이사장 오옥만)은 ‘제주경제혁신 제2기 희망아카데미(이하‘희망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제2기 희망아카데미는 6월 20일 개강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총10강이 진행될 예정이며 수강을 희망하는 도민은 누구나 온․오프라인 신청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희망아카데미는 지난해에도 7개월 동안 15강에 걸쳐 6차산업, 문화관광산업, 마을기업 활성화 방안 논의 및 지역생산품 마케팅 전략 등 ‘제주경제혁신’ 방안 마련을 위한 분야별 전문가 초청 강연, 도내․외 현장답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제2기 희망아카데미에서는 현장강의를 더욱 강화해 실질적인 지역경제혁신 사례탐구에 힘쓸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19사태로 관광산업 등 지역경제 위기가 심각한 상황 속에서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제주경제 생태계 발전 방안 모색, 제주형 좋은 일자리 마련 등 중ㆍ단기 지역경제 혁신모델을 탐구하고 대안 마련을 위한 공론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사)제주희망포럼 오옥만 이사장은 “진정한 21세기가 코로나19 사태 이후 다가올 것이라는 시그널을 주도적으로 인식하고 제주의 미래상을 마련하는 데 매우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하고, “위기를 극복하고 제주의 질적 성장을 위한 다양한 논의와 토론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수강신청은 온라인(아래 링크)으로 작성하거나 제주희망포럼 사무국(064-743-1989)으로 문의하면 가능하다. (세부 일정 및 프로그램은 포스터 참조)

https://docs.google.com/forms/d/1Kl2-gum_l906lOsOFZkdqIACHSCy-70pKIF81Qp1a7E/edit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