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으로 배운 나눔을 실천으로
평생학습으로 배운 나눔을 실천으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0.03.23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희 ㈜화잠레더 대표
서귀포시평생학습관 가죽공예 이정희강사 수제 면마스크 100개 기증
이정희 ㈜화잠레더 대표가 23일 사랑담은 수제 면마스크 100개를 서귀포시를 통해 기증했다.
이정희 ㈜화잠레더 대표가 23일 사랑담은 수제 면마스크 100개를
서귀포시를 통해 기증했다.

서귀포시평생학습관 가죽공예 강사로 출강중인 이정희(58세. ㈜화잠레더) 대표가 23일 관내 취약계층에 전해달라며 사랑담은 수제 면마스크 100개를 서귀포시를 통해 기증했다.

수제 면마스크 제작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해 마스크 대란 극복에 동참해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에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정희 강사는 평소 자신이 보유한 재봉기술로 면마스크 제작에 앞장 섰고,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하고부터는 블로그에 댓글을 다는 네티즌들에게 직접 면마스크를 제작해 마스크를 나눠주고 있다.

이번에도 “평생학습을 통해 배운 나눔”을 실천을 하고자 시를 통해 서귀포시 관내 장애인 시설에 종사하시는 분들과 소외계층 어르신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자체 제작한 면마스크를 기증하겠다고 의사를 밝혔다.

또한 “국가적으로 마스크가 부족한 상황에서 장애시설 종사자 등 정작 마스크가 필요한 분들이 마스크가 없어 감염위험에 노출돼 있어 마음이 아팠다. 비록 한 개인의 행동이지만 작은 힘들이 모여 이번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희망이 될 거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정희 강사가 기증한 면마스크를 장애인시설 종사자 등 관내 취약계층에 고루 배부할 계획이라고 한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