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국제학교 장학사업 장학생 모집
JDC 국제학교 장학사업 장학생 모집
  • 서귀포방송
  • 승인 2020.03.0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학교법인 제인스
사회적 배려계층 대상으로 국제학교 장학생 모집
고등학교 졸업까지 지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제주국제자유도시
개발센터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운영법인인 ㈜제인스(대표이사 김용익)가 제주도내 및 전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제학교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제인스가 주관하고 JDC가 후원하는 ‘JDC 국제학교 장학사업’은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사업이다. 이 장학사업은 미래 국제도시 제주를 견인할 차세대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회적 배려계층 학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장학생은 고등학교 졸업 시까지 수업료‧기숙사비‧교복비‧식비 등 학사 과정에 필요한 전액을 지원받는다.

제인스가 운영하는 노스 런던 컬리지잇 스쿨 제주, 브랭섬홀 아시아, 세인트존스베리 제주 등 3개교는 3월 2일부터 4월 6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공고일자 기준으로 제주도내 학생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전국(제주도외) 학생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한다.

자세한 신청자격 및 전형 안내는 제인스 및 JDC 홈페이지(www.jeins.co.kr 및 www.jdcenter.com)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이메일(yjshin@jeins.co.kr)로 문의하면 된다.

배재범 JDC 교육도시처장은 “JDC 국제학교 장학사업을 통해 교육의 불평등을 해소하고 우수인재를 발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장학사업 외에도 국제학교가 사회적 가치를 추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JDC는 2015년부터 총 10명의 국제학교 장학생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왔으며, 지난 해 장학생 1명이 미국 유명 대학교인 코넬대학교에 합격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