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 제작지원
블랙야크,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 제작지원
  • 서귀포방송
  • 승인 2019.12.0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운티아, 전속모델 윤계상 주연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 제작지원
마운티아, 전속모델 윤계상 주연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 제작지원

㈜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대표이사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 제작지원에 나선다.

드라마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와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셰프 문차영(하지원 분)이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해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그려낸 휴먼 멜로드라마로 오는 29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마운티아는 드라마 ‘초콜릿’의 제작지원과 함께 극 중 주인공인 ‘이강’역을 맡은 ‘윤계상’의 의상을 지원한다. 윤계상은 이번 드라마에서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 역을 맡으며, 극 중 차갑고 냉정한 듯한 모습 내면의 따뜻한 감정선 연기와 함께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콜릿’은 윤계상과 하지원의 주연 캐스팅뿐만 아니라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후 15년 만에 함께 호흡을 맞추는 이형민 감독·이경희 작가의 연출, 출연 배우들의 탄탄한 라인업까지 더해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최근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선과 차가운 겨울을 녹이는 봄바람처럼 따뜻한 감성을 담은 예고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전속모델 윤계상을 응원하고 대중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극 중 차가운 모습 내면의 따뜻한 감정을 가진 이강 역의 윤계상을 통해 마운티아 제품만의 차별점을 알리고 캐릭터에 부합하는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초콜릿’은 JTBC 드라마 ‘나의 나라’ 후속으로 오는 29일(금)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되며, 매주 금, 토 방영된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