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제주항공과 함께 한라산 도전
블랙야크, 제주항공과 함께 한라산 도전
  • 서귀포방송
  • 승인 2019.11.19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산 도전 프로젝트 시즌 1탄 제주 ‘한라산’편 진행
블랙야크X제주항공 12월 15일(일)까지 한라산 정상 및 기내 사진 인증 제휴 프로모션 진행
블랙야크X제주항공 12월 15일(일)까지
한라산 정상 및 기내 사진 인증 제휴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제주항공과 함께 명산 도전을 위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15일(일)까지 진행되는 명산 도전 프로젝트 시즌 1의 명산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이자 한반도 3대 영산으로 꼽히는 제주도의 한라산이다. 블랙야크와 제주항공은 12월부터 한라산 겨울 산행을 즐기는 등산객들이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블랙야크와 제주항공의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홈페이지에서 산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제주항공의 제주노선 왕복 항공운임 10만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인증을 통한 혜택도 있다. 앱 기반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액티비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Blackyak Alpine Club, BAC)'에 한라산 정상 인증 사진을 올리면 블랙야크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950점이 적립된다. 여기에 제주항공 기내 인증 사진을 함께 올리면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총 3,9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블랙야크는 이번 프로젝트 기간 동안 인증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블랙야크X제주항공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앱과 홈페이지(http://bac.blackya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봉이자 사계절 다른 경치로 사랑 받고 있는 제주의 한라산을 더 많은 사람들이 눈에 담고 즐길 수 있도록 첫 번째 프로젝트 명산으로 준비했다”며 “시즌제로 국내만이 아니라 해외 명산에도 도전할 수 있도록 블랙야크는 제주항공과 함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산행에 대한 지식과 활동을 공유하는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은 2013년 론칭 이후 현재 12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명산 100’, ‘백두대간 에코 트레일’, ‘클린 마운틴 365’ 등 운영 중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