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유튜브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이서윤 기자
  • 승인 2021.12.23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약자접근성안내센터
이벤트 참여자 추첨 통해 380명 선물
유튜브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제주특별자치도 관광약자접근성안내센터(센터장 고은호)는 25일까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정보제공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이지제주TV 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이지제주TV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21일 업데이트된 ’[이지제주_혼디]원도심 여행 3탄’ 영상 시청을 시청하고, 원도심여행 이지제주TV 리포터에게 따듯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 영상 설명에 링크를 통해 상품을 수령할 성함, 연락처 등을 기입한 참여자 중 380명을 추첨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관광약자접근성안내센터는 관광약자에게 접근가능한 이용시설 및 콘텐츠를 제공함에 있어 정보원의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관광약자 중심의 정보제공과 이용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매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이벤트는 현재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이지제주TV 유튜브 채널 홍보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접근성 정보제공을 위해 실시한다.

한편, 센터는 최근 관광약자의 제주 숲 여행을 위한 ‘이지제주 숲‘ 발간물을 발간했는데, ’이지제주 숲‘은 관광약자접근성안내센터 사무실에서 무료로 배포되며 이지제주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easyjeju.net:15443/index.php?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asy__jeju/

페이스북: http://https://www.facebook.com/jtica15664669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vTO8mEJcuU_WDYJRBSVxtQ

대표번호: 1566-4669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