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예래생태마을 사진콘테스트 입상작 전시
제7회 예래생태마을 사진콘테스트 입상작 전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11.1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네주민이 매일 찾는 은행에서 만나는 풍경 사진전
-

서귀포시 예래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1월 18일부터 12월 3일까지 제7회 예래생태마을 사진콘테스트 입상작 13점(금상 1점, 은상 1점, 동상 1점, 입선 10점)을 예래동새마을금고에서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예래동주민센터→생태체험관(주민자치박람회)에 이은 세 번째 이동전시이며, 예래동 지역의 숨겨진 아름다움과 비경을 지역주민과 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사진을 통하여 한자리에서 쉽게 감상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특히, 동네주민들이 자주 방문하는 은행의 로비와 유휴공간을 활용한 전시로 소위 슬세권(슬리퍼 신고 갈 수 있는 가까운 권역)에서 문화예술을 접하고 이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하는 의도에서 마련됐다.

정성만 예래동주민자치위원장은 “예래동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작품들이 대기시간의 무료함을 달래주고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예래생태마을 사진콘테스트는 지난 6월부터 약 1개월의 공모기간을 거쳐 총 76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이 중에서 엄정한 심사를 통하여 13점을 선정했고, 예래동주민센터와 2021 서귀포시 주민자치박람회에서 작품을 전시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