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유, 브랜드성장플랫폼 (주)더퓨쳐와 사업 약정식 개최
(주)엠유, 브랜드성장플랫폼 (주)더퓨쳐와 사업 약정식 개최
  • 최유정 기자
  • 승인 2021.11.1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매니지먼트 기업 (주)엠유(대표 조연심)는 자연의 천연 환경을 생각하고 미래를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도약 중인 (주)더퓨쳐(대표 엄성운)와 사업약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두 기관은 이번 사업약정을 통해 당사자 상호간의 성장기회가 잠재되어 있는 사업 부분에 대해 상호 협력을 통해 상호 이익을 추구할 계획이다.

왼쪽부터 (주)엠유 조연심 대표, (주)더퓨쳐 엄성운 대표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더퓨쳐는 청정바이오 제품을 개발하는 융합기업으로 제주 생물종을 기반으로, 특히 활용되지 않고 있는 생물종을 바탕으로 연구 및 개발을 진행 중이다. 엄성운 대표는 "(주)더퓨쳐는 천연 재료를 바탕으로 친환경 비건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지만 더 멀리는 수출을 하는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제주에서 시작한 스타트업이 국내에서 알려지는 것을 넘어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글로벌 바이오 기업으로 거듭나고 싶다"고 밝혔다.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는 엄대표는 그에 맞는 브랜드를 론칭했다. 바로 ‘FLOTIE(플로티에)’다. 플로티에는 클린뷰티에 걸맞게 제품을 생산하는 모든 절차에서 환경을 생각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에 의미를 두었다. 환경을 위해 최소한으로 인쇄를 하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해 플라스틱 패키지 사용량을 감축시켰다. ​

(주)엠유 조연심대표는 "제주를 이루고 있는 다양하고 풍부한 향토자원의 힘을 바탕으로 클린뷰티를 이끌어가는 (주)더퓨쳐의 미래가치를 지속해서 산업화할 수 있도록 브랜딩하는 것을 돕겠다"고 말했다.

이날 사업약정식은 (주)더퓨쳐의 프로젝트 매니저 최하영, 최나영과 (주)엠유 최유정, 이소원, 그리고 플로티에와 함께 하는 브랜드성장캠퍼스 1기 박원민, 안성은, 이근칠, 이창빈, 오연서, 최유리, 황소현 등이 함께 했다.

한편 (주)엠유는 퍼스널브랜딩그룹으로 검색, 거래, 신뢰가능한 비즈니스 평판을 매니지먼트해 지속적인 성장 경험을 서비스하고 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