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경찰서, 서귀포중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전개
서귀포경찰서, 서귀포중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전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11.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경찰서는 10일 아침 7시 40분부터 8시 30분까지 서귀포 중학교에서 등굣길 학생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서귀포경찰서는 10일 아침 7시 40분부터 8시 30분까지 서귀포 중학교에서
등굣길 학생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서귀포경찰서에 따르면, 10일 아침 7시 40분부터 8시 30분까지 서귀포 중학교에서 등굣길 학생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여성청소년과장 및 학교전담경찰관, YWCA, 서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서귀포시청소년성문화센터, 서귀포시여자청소년쉼터, 남자청소년쉼터, 교직원, 학생 등 약 50여명이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참여했다.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위드 코로나로 전교생이 등교하면서 학교폭력 우려가 있어 이를 예방하고 홍보하기 위해, 학교폭력 신고는 117 및 위험성 등에 대해 홍보하면서 파일철, 마스크 등 학용품과 코로나19 방역 물품 등도 함께 배부했다.

서귀포중학교 한경희 교장은 “아침 일찍부터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여러 단체에서 학교폭력예방 활동에 적극 동참해줘서 감사하다” 며 “위드 코로나로 학교폭력을 사전방지하고 예방과 홍보를 위해 학교에서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변민선 서귀포경찰서장은 “위드 코로나를 맞이해 전교생이 등교하면서 그동안 억눌렸던 학생들의 스트레스가 자칫 학교폭력으로 나타날 것을 사전차단 · 예방하는 차원에서 캠페인을 개최했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예방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 고 밝혔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