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말고기로 만든 애견 간식 절찬리 판매중..
제주 말고기로 만든 애견 간식 절찬리 판매중..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10.2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마테우리, 애견수제간식 제품 선보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톡. 인스타그램 검색어 '한라마테우리’
한라마테우리의 애견수제간식 제품 선보여
제주도 한라마테우리의 애견수제간식 제품 선보여

제주도에서 30년 경력의 말 생산자 테우리가 말고기(한라마)를 이용한 애견수제간식을 직접 만들어 온라인으로 전국의 1천5백만 애견인들에게 판매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말고기는 사람이 먹기에도 귀한 음식인데다 말뼈까지 버릴 것이 한 가지도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만큼 귀한 영양식이면서 건강식으로 원기회복에 특출한 기능을 갖고 있기도 하다.

말의 고장인 제주에는 크게 세 종류의 말들이 사육되고 있는데, 더러브렛(대형마)종인 경주마, 한라마(중형마)경주마, 제주마(소형마,천연기념물 347호)경주마가 있다.

한라마테우리의 애견수제간식
한라마테우리의
애견수제간식

한라마테우리는 제주도 천혜의 청정자연 들판에서 자유롭게 방목된 한라마만으로 만든 강아지들을 위한 간식 33가지 종류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한라마테우리 정애경 대표는 "고단백, 저칼로리, 저알러지, 무방부제, 무첨가, 무항생제, 불포화지방산 등의 영양 건강식으로 평생 말 생산자 말테우리의 정직함을 제품제조에 닮아 국내에서 최고, 최초의 댕댕이와 댕냥이를위한 말고기(한라마)전문 수제간식 업체로 평가받고 싶다"고 심경을 밝혔다.

주문전화 : 010-9952-1632 (한라마테우리 제주시 일주동로 102)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 https://m.smartstore.naver.com/hallamatr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