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셔츠의 메이크오버 캠페인
닥스셔츠의 메이크오버 캠페인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9.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스셔츠, 더뉴그레이와 패션 콘텐츠 프로젝트
‘시그니처 하우스체크 셔츠의 재발견’ 화보 공개
닥스셔츠X더뉴그레이 ‘닥스셔츠 시그니처 하우스체크 셔츠의 재발견’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이미지
닥스셔츠X더뉴그레이 ‘닥스셔츠 시그니처 하우스체크 셔츠의 재발견’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이미지

㈜트라이본즈의 닥스셔츠가 패션 콘텐츠 스타트업 ‘더뉴그레이’와 함께 진행한 스타일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의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닥스셔츠의 시그니처인 ‘하우스체크 셔츠의 재발견’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닥스셔츠의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하우스체크 셔츠를 재해석하고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닥스셔츠의 이번 프로젝트는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의 확장을 위해 기획됐다.

닥스셔츠는 지난 8월 더뉴그레이의 SNS 채널을 통해 사연을 공모 받아, 3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일반인 남성 6명을 대상으로 한 스타일 메이크오버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 것.

참가자들은 하우스체크에 힙한 무드를 더해 스트릿 룩으로 청바지와 매치하거나, 단정한 자켓과 레이어드해 포멀 룩 완성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신선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참가자들의 메이크오버 전, 후 모습이 담긴 캠페인 화보와 참가자들의 인터뷰가 담긴 스케치 영상은 닥스셔츠 공식몰인 파스텔몰과 SNS 계정, 또는 더뉴그레이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닥스셔츠 관계자는 “뉴트로 열풍에 발맞춰 닥스셔츠의 상징인 하우스체크의 멋을 되살려보고자 더뉴그레이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닥스셔츠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제품을 통해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스셔츠는 추석을 맞아 17일부터 파스텔몰을 통해 ‘닥스셔츠 시그니처 하우스체크 셔츠의 재발견’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하우스체크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닥스 손수건(2매입)과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상품 최대 20%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