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아트센터, 청년작가와 함께 새로운 전시 개최
월정아트센터, 청년작가와 함께 새로운 전시 개최
  • 서귀포방송
  • 승인 2021.08.3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월정아트센터 x 제주 미술 청년 작가회 : 청년작가 월정을 품다 ’
‘ 월정아트센터 x 마음터치 우주작가 초대전 : 난 나를 사랑해 ’
월정아트센터 x 마음터치 우주작가 초대전 : 난 나를 사랑해 ’
월정아트센터 x 마음터치 우주작가 초대전 : 난 나를 사랑해 

제주 월정리 해변에 위치한 월정에비뉴(대표 엄성운)에 따르면, 오는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1관은 ‘월정아트센터 x 제주 미술청년작가회 : 청년작가 월정을 품다’ 전시를, 2관은 ‘월정아트센터 x 마음터치 우주작가 초대전 : 난 나를 사랑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월정 아트센터’는 5월 개관전을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전시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국제행사, 공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 주는 공간이다. 또한 7월 ‘제 1회 월정 비치 음악회’를 진행하고, ‘월정 아트센터 공연기획 전문위원’ 위촉함으로써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곳으로 발전해 나갈 것을 보여주었다.

엄성운 대표는 “이번 전시는 제주도에서 작품 활동을 하거나, 제주도에서 영감을 받은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했다. 월정에 제주지역 작가들의 예술의 꽃과 문화의 바람을 일으키기 위한 첫걸음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기림 총괄디렉터는 “제주에서 활동하는 제주 미술청년작가회의 16인의 작가와 월정아트센터에서 운영하는 레지던시에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우주작가의 전시를 통해 제주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통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번 월정아트센터 1관은 ‘월정아트센터 x 제주 미술청년작가회 : 청년작가 월정을 품다’ 전시 감상할 수 있다. 전시 작가는 강은정, 강태환, 고윤정, 김남훈, 김소라, 김현성, 손유진, 신승훈, 이수목, 이승수, 이은경, 이하늘, 정재훈, 조기섭, 최창훈, 현덕식 으로 총 16명이며, 제주도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작업하는 작가들이다.

월정아트센터 2관은 ‘월정아트센터 x 마음터치 우주작가 초대전 : 난 나를 사랑해’ 전시 감상할 수 있다. 전시작가는 우주작가로 수원에서 작업을 하다 월정아트센터의 레지던시 프로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월정의 바다와 자연에 영감을 받아 2달동안 작업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제주도에서 영감을 받아 그린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월정 아트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관련 문의는 ‘월정 에비뉴’ 홈페이지(http://www.jejumoonstay.com)를 통해 하면 된다.

한편, 이번 전시는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다.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도민들 모두가 함께 문화예술을 공유함과 더불어 미술시장의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함이다.

○ 문 의 : 월정에비뉴 홈페이지(http://www.jejumoonstay.com)

담당자 (064-784-9050)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