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맛집] 중문관광단지 ‘항해진미’ 오픈
[서귀포맛집] 중문관광단지 ‘항해진미’ 오픈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7.2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씨푸드 펍 다이닝
- 퍼시픽 리솜, 제주의 싱싱함이 살아있는 다채로운 미식경험 선사
- 중문 색달해변을 마주하는 오션뷰가 압권
항해진미 파노라마뷰
항해진미 파노라마뷰

호반호텔&리조트의 퍼시픽 리솜이 지난 16일 카페형 감성포차 ‘항해진미’를 새롭게 오픈했다.

제주 중문, 에메랄드 빛 제주 바다와 이국적인 요트마리나 곁에 자리한 항해진미는 제주의 자연이 모든 맛의 근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10명의 분야별 전문 셰프가 제주 식재료 본연의 맛을 담아 감성 식도락 여행을 꿈꾸는 이들이게 새로운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1,049㎡ 공간에는 제주 감성을 더하는 보타닉존, 중문 앞바다가 파노라마로 조망되는 전망존, 캠핑 감성을 살리고 편안함을 더한 캠핑존,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행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바비큐존 등 다양한 형태의 테마존 중에서 취향에 따라 공간 선택이 가능하다.

당일 공수한 싱싱한 제주 생선을 활용한 초밥, 회덮밥, 물회 등 각종 해산물요리와 함께 전복, 관자, 문어가 통째로 들어간 바다한솥찜,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사시미한상이 인기이며 특히 제주 흑돼지로 만든 돈가스는 쫀득한 육질과 특제소스로 그 맛이 일품이다. 저녁의 항해진미는 포차로 변신한다. 가벼운 술안주로 즐기기 좋은 꼬치와 생선구이, 해물탕 등이 제공되며 요트뷰 테라스에서는 제주산 돼지와 해산물 BBQ도 즐길 수 있다.

항해진미가 위치한 퍼시픽 리솜은 빼어난 주상절리를 배경으로 각종 뮤직비디오, 광고 CF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항해진미 옆 마리나에서는 세일링을 즐길 수 있는 요트투어, 제트보트도 이용할 수 있다.

퍼시픽 리솜은 항해진미 오픈 기념으로 7월 31일까지 스시박스 증정(1일 100개 한정), 색달해변 서핑 이용료 할인, 퍼시픽 리솜 요트투어 할인, 제트보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해진미의 제주바다 한솥찜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