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대상 배우만들기 '마스터 클래스' 운영
청소년 대상 배우만들기 '마스터 클래스' 운영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7.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더희망코리아, 25일 오후 1시부터 김만덕 기념관

(사) 더희망코리아(이사장 오지만)는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김만덕 기념관에서 배우의 꿈을 지닌 제주의 청소년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이 행사는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며 꿈꾸는 제주 멘티 & 대한민국 멘토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제주의 다재다능한 청소년들을 위해 현직 관련 대학 학과 교수님들과 각 분야 최정상 멘토단을 초청해 무대를 향한 청소년들에게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진로와 꿈을 키우기 위한 특별한 처방과 조언을 위해 마련한 프로젝트이다.

인재 선발을 위한 오디션 유형을 넘어 참가자들의 개별적 성향을 분석하고 미흡한 점을 보완하는 동시에 진로 진학에 따른 바른 정보와 전문가들의 매력적인 조언으로 참가자들에게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멘토단으로는 대한민국 대표적인 뮤지컬 학과 최종윤교수(한예종) 뮤지컬계 중심에서 연출 및 음악감독으로 익히 잘 알려진 구소영감독. 창의적 춤과 리듬의 대표적인 바디퍼커니스트 이상호 대표, 제주어 가수이자 영화인 양정원, 제주를 대표하는 현선경 소프라노, 사회 및 행사 진행에는 이광섭 KBS개그맨이 맡아 진행하게 된다.

참가자들 중 희망자에 한해 제주 특별자치도, 제주도교육청 및 서귀포시청에서 지원하는 뮤지컬, 영화, 개그, 및 다양한 문화 공연 무대에 참가할 기회도 주어진다

■ 신청 및 문의 : 더희망코리아 (064-744-4991)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