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안덕면, 수국보러 오세요...
서귀포시 안덕면, 수국보러 오세요...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6.1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9시부터 안덕생활체육관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로 수국묘종 나눔행사
수국묘종 2본, 수국 마스크 5매

서귀포시 안덕면이 수국의 고장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파더스가든을 비롯해  마노르블랑, 카멜리아힐 등 안덕면의 테마파크들은 저마다 수국축제를 열고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안덕면‧안덕면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해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헌혈 수급 상황 정상화에 기여하는 등 많은 성과가 있었던 '안덕면 수국 꽃길 연계 수눌음 헌혈문화 확산사업'을 '안덕면 수국빛 나눔 마당전'으로 변경해 추진한다.

10일 안덕면에 따르면, '안덕면 수국빛 헌혈 나눔 마당전'은 헌혈행사와 더불어 수국 묘종 나눔 프로그램을 이틀 간 운영할 예정이었으나 지속되는 제주 지역 코로나19 확산 상황의 심각성을 고려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더욱 철저히 준수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헌혈행사를 하반기로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안덕면은 '안덕면 수국빛 나눔 마당전'을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운영해 코로나19로 인해 국가적으로 헌혈 수급에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음을 알리고, 참여자들에게 하반기에 열릴 헌혈행사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하기로 했다.

'안덕면 수국빛 나눔 마당전'은 기존 이틀간 예정됐던 일정을 하루로 축소해 안덕생활체육관 주차장에서 오는 14일 9시부터 수국묘종 2본, 수국 마스크 5매 등을 나눠줄 예정이며, 물품이 소진될 때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