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키즈, 파스텔몰 내 ‘디지털 쇼룸’ 론칭
지방시키즈, 파스텔몰 내 ‘디지털 쇼룸’ 론칭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5.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에서 프라이빗하게 만나는 럭셔리 키즈 패션
지방시키즈 디지털쇼룸 캡쳐 이미지 

㈜파스텔세상의 지방시키즈가 디지털 쇼룸을 론칭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지방시키즈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 CEO인 필립 포투나토가 2017년 론칭한 키즈 라인이다. 스마트, 캐주얼, 스포티, 어반, 아이코닉 5가지 키워드와 성인 컬렉션을 재해석한 미니미 라인으로 키즈 및 패밀리룩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현대백화점 본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단 두 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지방시키즈는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더 많은 고객에게 지방시키즈를 선보이기 위해 디지털 쇼룸을 오픈했다.

지방시키즈 디지털 쇼룸은 파스텔몰 내 마련됐으며, 브랜드 소개 및 시즌 키워드 소개, 화보로 구성됐다.

디지털 쇼룸 입장 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브랜드 그래픽 영상은 지방시키즈의 철학과 브랜드 톤앤매너를 감도높은 화보 형태로 소개하고 있다. 영상은 보그 코리아와 협업해 제작했으며,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지방시키즈에 대한 브랜드 이해도를 높이고 오프라인 스토어를 간접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어 2021 봄-여름 시즌 아이템을 키워드별 화보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드레시한 밀라노룩을 선사하는 ‘보타니컬 월드’, 원색의 컬러와 로고 플레이로 지방시키즈만의 스포티룩을 제안하는 액티브웨어와 트래블러 라인의 ‘어반 인바이러먼트’, 카모플라쥬 패턴을 포인트로 한 지방시 성인 컬렉션의 아이코닉함을 담은 미니미 버전 ‘바이커스 월드’ 등 총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여기에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모자, 악세서리, 신발 등의 포인트 아이템도 ‘스페셜 라인’으로 선보이며, 디지털 쇼룸을 통해 감각적인 럭셔리 키즈 패션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지방시키즈 관계자는 “한국에 두 곳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프라이빗하게 운영되는 지방시키즈를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디지털 쇼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온라인 상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방시키즈의 브랜드 그래픽 영상은 디지털 쇼룸 외에도 지방시키즈 공식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과 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지방시키즈 디지털쇼룸 화보
지방시키즈 디지털쇼룸 화보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