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클래스 여는 호텔…'헤이 서귀포'
원데이 클래스 여는 호텔…'헤이 서귀포'
  • 서귀포방송
  • 승인 2019.03.18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 서귀포 외관. 야놀자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인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오늘 제주 서귀포에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헤이, 서귀포'(heyy_seogwipo)를 개장했다고 18일 밝혔다.

헤이는고객들이 필요로 하고 누리고 싶은 '라이프스타일'(생활방식)과 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호텔 브랜드다. 지난해 8월 강원도 춘천에 1호점 '헤이, 춘천'을 오픈했다.

헤이 서귀포는 30여 년간 운영된 7층 규모 호텔 건물을 개보수한 것으로 서귀포 앞바다와 서귀포항을 바라보는 '해'(海)와 한라산이 바라보이는 '산'(山) 등 두 개 동으로 구성됐다.

총 139개의 객실은 싱글, 더블, 트리플, 패밀리, 스위트 등 총 다섯 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졌다. 일부 객실은 애견동반룸, IoT룸 등 콘셉트룸으로 운영한다.

 

 

 

 

 

 

 

원데이 클래스를 선보이는 2층 프립 캠프

 

 


지역 특성을 살린 부대시설과 프로그램도 눈에 띈다.

2층 전체는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의 첫 오프라인 공간인 '프립 캠프'를 구현했다.

현지에서 즐기는 요가 클래스(강좌)부터, 서핑 체험, 제주 올레길 트레킹, 허브티 만들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밖에 로비엔 '헤이, 북스'(heyy, books)라는 여행자들을 위한 서고 공간을 마련했고, 제주도 대표 바이크 투어 업체가 만든 '바이크클럽'이 입점해 자전거 대여 서비스와 투어 프로그램 등을 선보인다.

지하 1층에는 편도 반납이 가능한 쏘카존을 운영, 제주공항에서 서귀포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아울러 야놀자는 '헤이, 서귀포' 개장을 기념해 애플리케이션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