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기차엑스포, 공식호텔로 제주신라호텔 지정
국제전기차엑스포, 공식호텔로 제주신라호텔 지정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0.06.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전기차엑스포는 11일 공식호텔로 제주신라호텔을 지정했다.
국제전기차엑스포는 11일 공식호텔로 제주신라호텔을 지정했다.

제주에서 오는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제7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호텔로 제주신라호텔이 지정됐다.

제7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위원장 김대환‧문국현‧야코보사마쉬‧알버트람)는 11일 올해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전기차엑스포의 공식호텔로 제주신라호텔을 지정하고 이날 지정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제주신라호텔에서 열린 지정서 전달식에는 조직위 김대환 위원장을 비롯해 홍명표 고문, 임정은 제주도의회 의원, 장명선 중문관광단지입주업체협의회장, 호텔 측에서 김경록 총지배인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엑스포 기간 중 공식 호텔로서 전시와 콘퍼런스 참가자 및 관람객들에게 최상의 편익을 제공하며, 엑스포 관계자들이 호텔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전담 특별팀을 가동한다.

1991년 개관한 제주신라호텔은 같은 해 4월 한‧소 정상회담 개최를 시작으로 1996년 4월 한‧미 정상회담, 6월 한‧일 정상회담, 2004년 7월 한‧일정상회담 등이 잇따라 열려 세계적인 정상회담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어 미국의 빌 클린턴과 구소련의 고르바초프 대통령, 일본의 오부치와 하시모토 총리 등이 다녀갔고 벨기에 보드엥 국왕,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 장쩌민 중국 군사위 주석, 리펑 전 총리 등도 찾아 최고의 리조트 호텔이라는 명성을 쌓고 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