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퍼시픽 리솜 ‘#덕분에 챌린지’ 동참
호반호텔앤리조트 퍼시픽 리솜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0.05.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헌신 의료진 응원
호반호텔앤리조트 퍼시픽 리솜 ‘#덕분에 챌린지’ 동참
호반호텔앤리조트 퍼시픽 리솜은 20일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퍼시픽 리솜은 지난 20일 의료현장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지난달 4월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들에게 응원하고자 시작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무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3개의 해시태그(#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와 함께 올리고, 이어서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형식이다.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의 지명을 받은 호반호텔앤리조트 퍼시픽리솜 임직원 일동은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동작인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드는 모습과, ‘#덕분에 챌린지’, ‘#덕분에 캠페인’, ‘#의료진 덕분에’ 등 해시태그와 함께 의료인을 응원하는 뜻깊은 캠페인에 함께 했다.

윤건덕 총지배인은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와 사투하고 있을 의료진과 애써주시는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퍼시픽 리솜 또한 의료진, 국민들과 한 마음이 되어 업장 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코로나 종식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호반호텔앤리조트 퍼시픽 리솜은 다음 주자로 서귀포잠수함, 뽀로로앤타요테마파크를 지목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