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웨딩 가족 연회 프로모션 선봬
제주신화월드, 웨딩 가족 연회 프로모션 선봬
  • 서귀포방송
  • 승인 2020.04.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의 웨딩 프로모션은 5성급 호텔의 품격있는 서비스와 럭셔리하고 차별화된 연출로 인생의 빛나는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감동을 선사한다.
제주신화월드의 웨딩 프로모션은 5성급 호텔의 품격있는 서비스와 럭셔리하고 차별화된 연출로 인생의 빛나는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감동을 선사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웨딩 및 각종 가족 연회를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의 웨딩 프로모션은 5성급 호텔의 품격있는 서비스와 럭셔리하고 차별화된 연출로 인생의 빛나는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감동을 선사한다. 최대 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규모 웨딩에서부터 프라이빗한 스몰 웨딩, 아름다운 전경이 보이는 야외 웨딩 등 다양한 장소 선택이 가능하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제주신화월드에서 웨딩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5성급 호텔의 숙박권, 고품격 리무진 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주신화월드는 내 아이의 소중한 첫 생일, 부모님을 위한 감사의 자리, 미래를 약속하는 특별한 자리 등 소중한 가족 연회를 위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가족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고품격 서비스와 스타 쉐프들이 제공하는 최상의 메뉴로 오래도록 기억될 수 있는 아름다운 순간을 제공하는 가족 연회는 원하는 메뉴와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장소 선택이 가능하다. 정갈한 한식과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제주선, 제주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하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화려한 뷔페 만찬 랜딩 다이닝, 유니크한 이벤트 연출이 가능한 랜딩 컨벤션 등 제주신화월드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웨딩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 또는 문의 전화 (064-908-6853)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가족 연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 (064-908-1200)로 확인 가능하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